본문 바로가기

취미

바바리안 피규어 - 클래시로얄, 클래시오브클랜

바바리안


"멋들어진 콧수염과 불거져 나온 근육에서 솟구치는 힘으로 적 마을을 아수라장으로 만드는 용감한 전사입니다." - 클래시오브클랜


클래시오브클랜을 대표하는 메인 캐릭터인 바바리안 입니다. 첫 1레벨 마을부터 뽑을수 있어서 가장 친숙하게 다가오는 캐릭터 입니다. 게임 어플리케이션의 메인 이미지로도 사용되고 있어서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이 알고 있는것 같습니다.


바바리안


"고약하게 생긴 수염을 달고 있으며 성격은 더 고약한 근접 공격 부대입니다." - 클래시로얄


피규어의 정면에서 보면 상단을 쳐다보면서 소리를 지르고 있는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우람한 근육이 인상적이네요. 바바리안은 클래시오브클랜 말고도 클래시로얄에서도 볼수 있습니다.




좌측과 우측에서 본 모습입니다. 주먹이 얼굴만 하네요. 어느 각도에서 봐도 굴욕이 없는 멋진 모습입니다.



클래시오브클랜에서는 홀이 높아지면서 게임내에서 실제로 보기 힘든 유닛이 되었죠, 범위공격에 다 녹아버리기 때문에 이제 막 시작한 유저가 아닌이상 실제로 뽑아서 쓰는 경우는 거의 없고, 바바리안킹의 영웅능력으로 소환되는 바바리안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클래시로얄에서도 5엘릭서에 5마리가 나오기 때문에 빅덱 지상유닛을 막을때 좋은 유닛이지만 5엘릭서라는 비싼 비용과 범위공격에 너무 취약한 탓에 보기 힘든 유닛이 되어 버렸습니다. 지금은 기념비 적인 유닛이라고 할수밖에 없을것 같네요.


바바리안 피규어의 높이는, 들고있는 무기 높이까지 11.6cm 정도 됩니다. 

클래시오브클랜이나 클래시로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하나쯤 갖고싶은 피규어가 아닌가 싶습니다.